MOTION GRAPHICS모션그래픽 / 영상디자인
기초 실무이론과 영상 프로그램을 활용한 편집, 효과, 합성, 3D 작업등의 실습 과정을 교육합니다.
CINEMA 4D

호기심을 자극하는 3D 연출기법

감각적인 3D영상 수업으로 모그라프를 활용하여
다이나믹한 그래픽 작업을 이해하는 교육입니다.

  • 교육과정안내

    3D 프로그램에 비해 매우 가볍고 빠른 렌더가 장점으로 에프터이펙트와 병행해서 사용하면 더욱 퀄리티 높은 결과물을 뽑아 낼 수 있는 3D 프로그램으로 CF나 영화 인트로 화면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프로그램입니다. 비주얼 스토리텔링, 기획, 디자인을 활용하여 다양한 모그라프와 모델링과 컨셉에 맞는 모션그래픽을 제작하는 과정을 교육합니다.

  • 수강과정 강의대상

    1. 3D영상에 관심이 많으며 3D영상 프로그램을 배우고 싶으신 분
    2. 영상/모션 분야의 다양한 영상디자인 과정을 접해보고 싶으신 분
    3. 영상편집 및 모션그래픽 분야로의 이직을 원하시는 디자이너

  • 취업분야 및 관련자격증

    - 컴퓨터그래픽스운용기능사 / GTQi(그래픽스일러스트)
    - 영상디자이너, 모션디자이너, 미디어 디지털컨텐츠 개발 및 기획자
    - 포스트 프로덕션, 광고대행사, 모션그래픽 회사 등 영상디자인 직무

과목별 체계적인 개인면담과 전문교육 양성 프로그램

더블유아카데미만의 특별한 선택 이유!

  • 각 학과 전문 선생님들의 특별 맞춤형 수업과정 컨설팅
  • 분야별 다양한 실무기반 수업의 베테랑 전문강사진
  • 다양한 취업연계 시스템 도입을 활용 실무 취업률 향상
  • 크리에이티브한 수업을 통한 하이퀄리티 포트폴리오

W ACADEMY REAL REVIEW

더블유컴퓨터아트학원 수강생들의 생생한 리얼후기 !

CURRICULUM

교육과정 커리큘럼 안내

시네마4D 과정※ 기본 수업계획표로 강사마다 커리큘럼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.

개월 주요과목
1 NURBS 모델링
  • - Cinema 4D 기본 인터페이스 소개
  • - Spline을 활용한 Logo 모델링
  • - 넙스 ( Extrude / Lathe / Loft / Sweep ) 모델링 1
  • - 넙스 ( Extrude / Lathe / Loft / Sweep ) 모델링 2
POLYGON 모델링
  • - Polygon Modeling의 기초 학습
  • [ 툴 사용법 익히기 ]
    - Extrude / Extrude inner / Bevel / Cut
  • - Subdivision Surface 이해
  • - 머그컵 모델링 실습
다양한 모델링 실습 (기초)
  • - 핸드폰 모델링 실습
  • - 이어폰 모델링 실습
  • - 구두 모델링 실습
  • - 의자 모델링 실습
다양한 모델링 실습 (심화)
  • - Tire, Wheel 모델링 예제 ( 자동차 타이어 )
  • - Tire, Wheel 모델링 실습 ( 자동차 타이어 )
  • - Desk Lamp 모델링 예제 ( 데스크램프 )
  • - Desk Lamp 모델링 실습 ( 데스크램프 )
2 MATERIAL 이해
  • [ Material 기본 ]
    - 재질 및 질감표현 ( 금속 / 유리 등등 )
  • - Camera / Light 기초이론
  • - UVW Mapping 예제
  • - UVW Mapping 실습
ANIMATION
  • - Keyframe Animation
  • - Timeline ( Dope Sheet / F-curve )
  • [ Align to Spline ]
    - 스플라인을 따라가는 애니메이션
  • [ Scene구성 ]
    - Render Setting 방법
SIMULATION
  • [ Dynamic을 활용한 시뮬레이션 ]
    - Rigid Body / Soft Body / Gravity
  • Particle Emitter를 활용한 시뮬레이션
  • Connector 와 Motor를 이용한 시뮬레이션
  • Cloner를 활용한 시뮬레이션 - Dynamic Ball
모그라프 기초
  • - 모그라프 Cloner Object를 이용한 복제기능
    - Effector 적용법
  • - Plain Effector / Random Effector의 활용방법
  • - Spline / Step Effector 와 Dynamic
  • [ Shader Effector ] - Pin아트
3 모그라프 응용 1
  • - Matrix / Voronoi Fracture / Poly FX 활용방법
  • - 모그라프 활용 로고 애니메이션 제작
  • [ 렌더 추출후 에펙 후반제작 ]
    - Multipass ( Object Buffer )
  • - 모그라프를 활용한 나무, 넝쿨 제작
모그라프 응용 2
  • - Cloth 시뮬레이션 ( 바람에 날리는 천 표현 )
  • - Reeper 밧줄표현 ( Free Plugin )
  • - Hair Object를 이용한 잔디 표현
  • - Hair Object를 이용한 헤어, 털 표현
RIGGING
  • - Joint Tool 활용 / IK 세팅방법
  • [ Character rigging ]
    - 다리 / 척추 세팅
  • [ Character rigging ]
    - 팔 / 머리 세팅
  • - Bind / Weight Tool / Walking Animation
MULTI PASS / 에프터이펙트 연동
  • - Xpresso이해 및 활용 Xpresso의 기초 사용방법
  • - Xpresso thinking particle을 통한 표현의 확장
  • - Multi pass 렌더링과 합성
  • - 에프터이펙트와의 연동법

CREATIVE PORTFOLIO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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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전화 / 온라인 상담문의
   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문의하신 과목의 학과 담당자 매칭을 통해 상담 일정을 조율합니다.
  • 방문 상담진행
    학원에 방문하여 학과별 선생님을 통해 수강생의 목적과 상황에 맞는 수업과정을 컨설팅합니다.
  • 입학신청 및 수강등록
    수강할 과목과 시간이 정해지면 수강등록을 위한 입학원서를 작성하고 수강료를 결제합니다.
  • 1:1 수업진행 관리
    처음 상담을 해준 선생님이 수강중에 발생하는 고충을 주차별로 확인하고 끝까지 관리합니다.
  • 진로 및 취업상담
    과정 수료 후 진로에 대한 상담과 취업이 목적인 수강생들을 위한 맞춤형 취업연계를 지원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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